지식로그

[질문] 노트북을 이불위에두고쓰면 열이잘못빠져나가서 고장나기쉬울까요??

조회수 290 | 2009.07.10 | 문서번호: 882359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10

노트북발열을배출하기가매우어렵게됩니다.이불위에서켜놓고사용하면..이불에침체된열이다시바디로향하게되기때문에과열을일으켜 고장이 나기 쉽겠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