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기가세보인다는건무슨의미에요?

조회수 200 | 2009.07.02 | 문서번호: 87111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2

쓰는 경우에 따라 다른데요 보통 기가 세다라는 말은 억세보이거나 고집이 셀경우 또 여자이신경우에는 드셀경우를 말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