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터널스타라는 게임 접속할때마다돈이나가나요??

조회수 21 | 2009.07.02 | 문서번호: 870714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2

처음 한달간은 무료이구요~ 그다음달 부터는 한달마다 돈을 내는거라고 합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