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전여자거든요 나이는어림?18살이구요..백일선물어떤거해야되요..가격저렴한걸루요

조회수 15 | 2009.06.30 | 문서번호: 868560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6.30

백일이라면 넘 부담되는것보다정성담긴게좋을것같아요. 러브장같은거직접만들어주셔도좋구요. 아니면 저렴하면서도 귀여운 커플티셔츠도 좋을것같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