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전여자거든요 나이는어림?18살이구요..남친생일선물이요..가격저렴한걸루요ㅠ부탁좀2

조회수 32 | 2009.10.20 | 문서번호: 1012799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20

남자친구생일때는 케익과 시계정도가 좋다고 생각해요~^^정성들여 쓴 편지도 잊지말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