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친구랑진도가빠른거같에요1일만에키스고백할때그냥해버렷어요애들말론금방질릴거?

조회수 59 | 2009.06.03 | 문서번호: 843146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6.03

좀 빠른감이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이 서로를 알아가고 서로를 더 아끼면 누구보다 더 좋은 사이가 될 수 있어요. 서로를 많이 이해하는게 제일 중요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