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친구 사귄후에 1달정도 지나키스하면 빠른건가요?

조회수 171 | 2008.04.09 | 문서번호: 305964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09

생각하기나름인데요^^1달정도면무난한타이밍이죠^^요즘은사귄지일주일만에키스하는커플도부지기수입니다^^ 1달후에키스하면평균입니다~ 딱좋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