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부사관과갈려면실업계에서몇등급해야되나요 들어가기어렵나요 ?

조회수 35 | 2009.05.20 | 문서번호: 8263232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20

부사관학교에서의성적이장기복무의결정적인요인은아님니다.참고자료일뿐입니다.부사관학교의성적이좋지않아도자대에서열심히복무한다면장기복무가가능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