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섹스할때 여자도 남자만큼 느끼나요?
조회수 55 | 2009.04.26 | 문서번호: 79625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26
성관계를 가질때 여자의 경우 평균적으로 남자보다는 느끼는게 좀 덜하기는 하지만 느끼는 경우 남자보다 더 쾌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섹스할때 여자와남자기분은??
[연관]
섹스를하면 남자가더많이느끼나요?? 여자가더많이느기나요??
[연관]
섹스를 하면 여자는 어떤기분을 느끼나요
[연관]
섹스를할때 여자가 잘느끼는체위가모가있죠?
[연관]
섹스할때 여자는 어떻게 느껴요???
[연관]
섹스할때 여자는어느자세로해야좋나요??
[연관]
섹스할때 여자들도 쾌락을 느끼나요?
이야기:
더보기
[일상]
배달앱 리뷰어로 월 5천만원 번다
[일상]
알고보니 우리 옆집이 재벌 3세였다
[회귀]
10년 전 로또 당첨번호를 외우고 있었다
[현대]
아침에 눈떴더니 모든 숫자가 보인다
[회귀]
죽기 직전 순간으로 되돌아왔다
[로맨스]
상사와 비밀연애 중입니다
[현대]
내 통장에 갑자기 99억이 입금됐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대체역사]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이 우주로 날아갔다
[로맨스]
회사 엘리베이터에서 시작된 운명적 만남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