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스카이스키니와모토로라레이져2중크기는어떤게작나요?화질은어떤게좋나요?

조회수 78 | 2007.09.11 | 문서번호: 785428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9.11

레이져2: 외부액정크기가크다.(외부)터치패드.남성적디자인.단:너무크다.스키니폰장:슬림하다.티비가된다(지상파dmb).디자인이예쁘다.가볍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