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먹는양을줄여도체지방량이빠지나요
조회수 29 | 2009.04.13 | 문서번호: 781711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13
네 빠집니다 먹는 내용물과 양을 조절하는 식이요법은 체지방감량의 방법이 됩니다 운동을 병행하시면 더욱 좋구요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먹는양만을줄여도살이빠지나요???
[연관]
먹는양을줄일려면어떻게해야할까요?아무리먹어도배고프네요 마른편인데도요
[연관]
먹는양을 줄여요
[연관]
먹는양을 줄이면 살빠지나요?
[연관]
먹는량만줄여도살빠질까요
[연관]
먹는량만 줄여도 살빠지더라구요ㅋ
[연관]
먹는양줄이면근육이빠지는거에요지방이빠지는거에요
이야기:
더보기
[일상]
우리 동네 편의점 알바생의 충격적인 정체
[로판]
버림받은 공녀인줄 알았더니 용의 약혼자였다
[생존]
인천공항 비상 착륙 후 일어난 일
[회귀]
전생에는 대기업 회장이었다
[대체역사]
1988 서울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했더니
[BL]
학교 보건선생님이 밤에는 마피아 보스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로맨스]
전남친이 내 회사 신입사원으로 왔다
[로맨스]
상사와 비밀연애 중입니다
[대체역사]
세종대왕이 한글대신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