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이섬이 지역이강원도예요?;;;;;서울에서남이섬가려면자가용으로몇시간걸려요?

조회수 56 | 2009.04.01 | 문서번호: 766313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1

정속주행만하면서가신다면약1시간30분에서2시간정도소요되리라예상됩니다.남이섬은춘천이랑가평중간..?춘천가는길에남이섬이있고가평지나서남이섬이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