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은행아무데서나돈10만단위로뺄때얼마수수료죠?그리고돈넣을때카드로만해도넣어지죠?

조회수 26 | 2009.03.02 | 문서번호: 728507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02

ATM기기로말씀이시죠?어떤은행카드냐에따라서당행.타행수수료가다릅니다.무슨은행카드로인출하실건지알려주셔야합니다.입금시해당은행ATM에서카드넣고가능.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