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죽은사람은 어딜로가저?? 생각은해요?좋은대로가저?항상옆에서지켜보나요???

조회수 39 | 2009.02.06 | 문서번호: 695556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2.06

죽은사람은저승으로.하지만한이남아있는자는이승에서떠돌게됩니다.천국에선매일평화로운생활을하고..지옥에선..매일나쁜짓을했던사람들이엄청난벌을받고있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