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언제는죽은사람생각하라면서요ㅠ헷갈려요어떻게해야할지..총정리해서좀설명부탁..

조회수 13 | 2011.01.02 | 문서번호: 15346765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1.02

수능때까지그애가죽었다고생각하고절대로연락하지말고공부열심히해서SKY정도대학에입학한뒤1년후에연락하시면좋겠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