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줄넘기할때 시간재면서하는게좋나요 갯수새면서하는게좋나요??

조회수 49 | 2009.02.06 | 문서번호: 694895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2.06

둘다보면서 하는거 좋지않을까요?핸드폰으로 시간을보시고 마음속으로 갯수세시구요^^줄넘기시간은 30분정도가좋고 갯수는 150개정도가 좋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