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 옛날껀 왜 재방해주는거?

조회수 177 | 2009.01.07 | 문서번호: 656952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07

케이블 방송이기때문에 재방송이 잦은것입니다^^ 공중파의 경우 MBC는 파업으로인해 했던 방송을 다시한번 재방송 하였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