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발해의 옛날이름이뭐죠

조회수 40 | 2009.10.15 | 문서번호: 1005853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15

네 질문하신, 발해의 건국 초기 국호는 진 이였습니다^^ 질문감사합니다 또 이용해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