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전 여잔데 오빠라고 들으니 기분이좋네요?

조회수 190 | 2009.01.06 | 문서번호: 655766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06

그럴수도있어요 ^^ 가끔저도 그러니깐요 그렇다구 막 남자가 되고싶거나 그러진 않으시잖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