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ID:rnjstmfrl 아까 그넘이 욕했음? 안했으면 다행이구 ㅋㅋ 재밌게 놀다 잡니다 잘자?

조회수 44 | 2008.12.22 | 문서번호: 637170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22

아니요 ^^ 욕안했답니다. 그럼 안녕히주무시고 좋은꿈 많이 꾸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