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ID:rladmsql00님께 ; 아앗,너무진지해져버렸어요!장난입니닷ㅠㅠㅠ굿나잇!

조회수 80 | 2008.05.29 | 문서번호: 364486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29

고객님도 안녕히 주무세요.저한텐 온건아니지만^^ 하여튼 안녕히 주무세요~그리고 장난치셔도 어떤지식맨이든 성실히 답변해주실꺼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