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네명이서크리스마스를가장재밌고신나게보내는방법좀알려주세요

조회수 71 | 2008.11.25 | 문서번호: 604204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25

파티를 하시는건 어떨가요 네명중 1분집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도 장식하고 음식도 만들어서 함께 먹으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