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자와함께크리스마스보내는법알려주세요ㅋ외로운크리스마스가되지않도록ㅎ제발!!!

조회수 33 | 2010.12.23 | 문서번호: 15245495

전체 답변:
[지식맨]  2010.12.23

일단 썸씽이나 호감녀가 있으면 연락자주해서 떠보시구요. 그런분없으면 시대에서 길거리헌팅 술집에서헌팅, 또는 번호따세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