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재수생각중인데 고3겨울방학때운전면허배우러다녀될까요?

조회수 67 | 2008.11.21 | 문서번호: 59997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21

운전면혀 도로주행제외하고는 20일이면 속성으로 장내기능시험부터 필기시험까지 다보실수있습니다 도로주행까지한다고해도 한달에 끝납니다^^ 하셔도 무방할듯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