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앉앗다일어낫다요진짜허벅지살빠지는거맞아요?살이근육되서더안빠지고굵어지지안아요?

조회수 175 | 2008.11.05 | 문서번호: 581054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05

앉았다일어났다하면지방을분해하는동시에근육도생깁니다~탄력적인하체를만들수있는좋은운동입니다~적극추천합니다.음식조절도해주세요.살이더잘빠짐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