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중고휴대폰을직거래로팔았는데 8일후 갑자기문제가있다고환불해달라는데 어떡하죠?
조회수 128 | 2007.08.13 | 문서번호: 572954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3
중고휴대폰을 파셨기때문에 차후에 생기는 문제로는 환불을 안해주셔도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중고로폰삿는데문제잇어환불할라그러는데상대측에서돈없다고거부하네요.어떡하죠
[연관]
중고거래 2만5천원이 사기죄성립됨?하자있는데없다함,8월환불이랬는데아직
[연관]
중고나라에서폰을삿는데메인보드가나간걸팔앗데요 10일정도지나서환불해준다는데저가?
[연관]
중고나라에서폰을삿는데메인보드가나간걸팔앗데요 10일정도지나서환불해준다는데저가?
[연관]
중고나라에서폰을삿는데메인보드가나간걸팔앗데요 10일정도지나서환불해준다는데저가?
[연관]
[비지니스/경제]중고거래 환불해줘야하나요 아이폰 5 를 팔았는데 직거래로 팔았습니다 그분이오셔서 4만원 에누리에 또 만원 만나서 깎아달라길래 깎아주고 원가 23 이던 핸드폰을 17 까지내려서 판매했고 그분이오셔서 만났습니다 . 근데 제가 번개장터에 모든문제다 기재하고 제가불편하지않던 홀드키를 문제를 기재하네요 만나서 확인까지다했고 전돈을받고그분은 다시 버스를타고 가셨습니다 이경우 제가환불을 해줘야하는 부분인가요 ? 전이미 돈을 썻고요 어이가없고 얼척이없네요 만나서 홀드키가 잘안눌려요 이랬는데 아알겠습니다 하고 돈주고 갔어요그분 이경우 문제를 아는부분인데 갑자기 환불을 요청하네요
[연관]
갑자기핸드폰이서비스안됨이뜨길래재부팅을하려고껐는데안켜지네요왜그런걸까요?
인기 질문: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로또번호 몇개맞아야 5등이예요?!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빅뱅콘서트취소표언제풀리나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꿀뉴스] 현대 정주영 가계도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