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편입은 쉬운가요?방법은?

조회수 88 | 2008.10.17 | 문서번호: 559986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17

편입의경우일반편입과학사편입이있는데일반편입의경우2년수료,혹은학교에따라60-80학점정도를요구하고있습니다.쉽지는않지만독하게맘먹고하면할만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