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토바이마우라가망가지면시동이안걸리나요

조회수 213 | 2008.08.18 | 문서번호: 482212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8

마후라는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데 제기능을 못하면 시동이 안걸립니다. 만약 시동을 걸어서 바로 꺼지는 증상이면 오일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