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부산에 지하철역장산에서 노포동까지 버스다니나요??

조회수 249 | 2008.08.13 | 문서번호: 472425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3

장산지하철역에서 1001번을 타신 다음 센텀시티역에서 내리시어 1002번으로 갈아타시면 노포동갑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