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155cm에 45kg 이면 어떤거죠?
조회수 147 | 2008.08.11 | 문서번호: 467904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1
날씬하신겁니다.^^ 155에서 100을뺀뒤 0.9를곱하면 49.5가나오는데 이 45.9가 정상몸무게예요하지만님은 45키로이므로날씬하신거죠^^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157cm에 45kg 마른건가요?
[연관]
143cm에다 45kg는요?
[연관]
163cm에45kg 이면 어느정도로 마른거에요?
[연관]
162cm에 45kg이면 날씬한거 맞나요?
[연관]
162cm에 45kg이면 날씬한거 맞아요?
[연관]
154cm에45Kg이면비만인가요??
[연관]
165cm에44kg면날씬한거에요??
이야기:
더보기
[생존]
아파트 주차장에서 좀비가 나타났다
[생존]
지하철 막차에서 시작된 재앙
[일상]
알고보니 우리 옆집이 재벌 3세였다
[일상]
등굣길에 주운 백만원의 주인을 찾아서
[현대]
서울역에서 던전이 열렸다
[생존]
편의점 CCTV에 찍힌 괴생명체
[로맨스]
상사와 비밀연애 중입니다
[로맨스]
소개팅남이 전생의 원수였다
[로판]
하녀로 환생했더니 전생의 약혼자가 집사였다
[대체역사]
세종대왕이 한글대신 이모티콘을 만들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