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ID:krus 보통"그냥자" "올라가ㅡㅡ" "싫어" "뭔얘기"이럼어카죠

조회수 146 | 2008.07.26 | 문서번호: 444948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26

음..우는거잘하세요?그자리에서울어버리면효과직빵인데남자들은여자눈물에완전안절부절못하죠.아니면네..하고어깨힘빠진채로돌아오세요.이제누군지기억할꺼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