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ID:krus 싫어이러면요??? 왜그선생님은이럼어캐여..?저혼자갓다오ㅏ야해염..

조회수 67 | 2008.07.26 | 문서번호: 444946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26

실패를두려워한다면도전조차할수가없죠.아니면찾아가서어디누구누구에요.교관님멋있어요,자기전에잠깐이야기하면안될까요?라고솔직하게애기하는것도좋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