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내신동아대1,2학기다반영하나요

조회수 69 | 2008.07.17 | 문서번호: 432522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17

네~ 1, 2 학기반영되고 수시는 3학년 1학기 까지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