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내신2~3등급나오고논술잘하면대학합격할수도있다는데사실인가요?건대1학기수시요...

조회수 193 | 2007.09.08 | 문서번호: 7597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9.08

지원하는 과마다 다르겠지만 어느정도의 가능성은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그때그때 다르다보니...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