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같은반좀친한친구가제뒷담을좀많이해요 그래서참고잇엇는데어제저랑좀싸웠는데어카죠

조회수 87 | 2008.07.02 | 문서번호: 409139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7.02

같은반친구면싫어도화해하세요.장장 6개월을 가칠지낼아인데,한반에 같이있으면 아주아주 껄끄럽죠.진지한대화후화해하도록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