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딜 놀러가거나 자리를 앉을때면 저랑 같이 앉고 싶어하는애가 없어요ㅜㅜ

조회수 144 | 2008.06.22 | 문서번호: 396957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6.22

님이 먼저 웃으면서 다가가보세요 그리고 말도 거시고 조금씩 친해져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