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숨쉬는게 힘들어서 병원가서 폐랑심장 찍고 심전도검사했는데 심전도 정상이고 심장도

조회수 130 | 2008.05.28 | 문서번호: 363475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5.28

호흡곤란은호흡기질환,심장질환,비호흡기질환이원이될수있어요천식이나,폐렴,때로는불안신경증,스트레스에의해서도발생한다고도합니다.스트레스때문이신것같네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