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숨쉬기힘든데 폐엑스레이찍으면 될지 아님 심장을 검사해야할지

조회수 220 | 2013.09.03 | 문서번호: 19835568

전체 답변:
[지식맨]  2013.09.03

심장정밀검진을받아보시는게좋을것같아요심장검사에있어서간적접인검사방법이라고할수있어요.때문에위험한상태이지만정상으로나오시는분들도많이계시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