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 -왜??4월1일날만우잘잇까요ㅋ

조회수 76 | 2008.04.01 | 문서번호: 296473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4.01

여러가지유래가있어요.노아의방주때물이빠져나가기전에지금의4월1일에해당하는날에비들기를날려보냈다는설등등이있음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