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왜만우절이4월1일인가용

조회수 40 | 2007.12.06 | 문서번호: 155655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12.06

만우절은서양풍습으로서양에선4월바보를푸아송다브릴이라고부르는데이것은4월의물고기라는뜻으로고등어를가리킵니다.‘4월의물고기’에서만우절유래?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