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곱근의 곱셈과나눗셈중에서 역수로곱하기전에분모를 유리화해야되나요?

조회수 238 | 2008.03.31 | 문서번호: 295496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31

아니요마지막에분모가무리수라면틀리지만계산하는과정에서는괜찮습니다.계산을간단하게다하신후마지막에분모가무리수라면그때분모를유리화하십니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