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꿈이 우주비행사인데요 공부는 뭐하고 어디고등하교 대학교는 어디과 나와야하죠?

조회수 191 | 2007.06.28 | 문서번호: 289176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28

일단체력좋아야하고영어,러시아어도할줄아셔야합니다.과학고를나오시는게좋구요항공우주공학이나기계공학전산학을공부하셔야합니다.인하항공전문학교추천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