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우주비행사될려면 고등학교 인문계가면 안돼나요?

조회수 192 | 2007.06.28 | 문서번호: 2892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6.28

인문계 고등학교도 좋지만 과학고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참고도 일단 영어는 기본이고 과학(물리위주)수학 등 이과계열잘해야합니다, 꿈을 꼭 이루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