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보통 정형외과 물리치료 하나요?

조회수 114 | 2008.03.15 | 문서번호: 282048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3.15

정형외과에서는대부분물리치료실을갖추고있읍니다.그러나예산상의이유로폐쇄한곳도있을수있으니먼저알아보시고방문하시는것이좋을듯싶다고해요^^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