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콜라텍 나이트 클럽 모가다른가요..자세히좀

조회수 61 | 2008.02.04 | 문서번호: 22920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04

나이트는 미성년자출입금지잖아요~ 콜라텍은 청소년나이트에요!콜라마시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