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친구와뭐하면좋을까요?_?만는곳은합정역근처인데~

조회수 206 | 2008.02.02 | 문서번호: 226587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02

코엑스가세요! 합정역에서 2호선 지하철을타서 삼성역에서 내려서 4번출구로 나가 지하통로를 지나 지상1층으로 올라가서 직진하면 코엑스가나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