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1심에서 항소하면 2심으로 올라가는 데 1심에서 2심으로 올라올 때 항고를 통해서 올라오면 2심에서 3심으로 올라갈 때 상고는 할 수 없나요? 반대로 1심에서 2심으로 올라오는 데 항소를 통해서 올라온거라면 2심에서 3심으로 올라갈 때 재항고를 통해 올라갈 수 있나요?

조회수 0 | 2017.03.10 | 문서번호: 22518037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