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1심이서 징역6개월이나오면 2심 항소심 신청할수잇나오?

조회수 52 | 2015.07.19 | 문서번호: 22148044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7.19

징역6개월의 실형이 판결된 원심 판결이 부당하다고 판단되시면 법무법인 현명을 항소심변호인으로 선임하여 항소심을 제기할수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