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어제 너무 피곤해서 꼈던 렌즈를 세척못하고 썼던 리뉴에 담가뒀는데요..오늘 다시 리뉴를 갈고 2시간동안 담가뒀다가 껴도 괜찮을까요..
조회수 8 | 2016.09.03 | 문서번호: 22473351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9.04
그대로 끼지 마시고 꺼내서 사용하기전에 세척을 하시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렌즈를 너무오래껴서 빼고싶은데 리뉴를두고와서 수돗물에 담궜다가 집에와서 리뉴넣?
[연관]
제가 어제 렌즈빼는 꿈을 꿧는데요 렌즈를 너무 장시간 끼고 있었던거같아 렌즈를 빼려고 렌즈통을 꺼내서 왼쪽렌즈부터 빼려고 왼쪽을 뺏는데 하드렌즈를 빼는것처럼 빼지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렌즈를 뺏는데 빼다가 찢어졌어요 근데 제가 그 찢어진부분을 잡고 렌즈를 빼냈습니다. 근데 제가 눈상태를 보려고 거울을 봣더니 동공의 원모양이 흐물흐물하고 나머지부분은 실명된것처럼 그런색이였습니다.ㅜㅜ 이거무슨꿈인가요? 꿈해몽좀해주세요
[연관]
제가 어제 렌즈를 사서 끼고 뺐는데 깜빡하고 세척을 안했어요 이러면 염증 걸리나요?
[연관]
제가 렌즈를 끼는데요. 4시간 동안 끼고 있다가 1시간 동안 빼고서 다시 껴도 되나요?
[연관]
*특. 리뉴가없어서물에여섯시간정도담가놓앗다가다시리뉴에담긴렌즈를끼면어떻게되나?
[연관]
소프트렌즈가 굳었어요... 약 3시간정도 방치해놨는데 굳었더라구요... 그래서 리뉴로 세척하고 놔두니까 굳은거에서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긴 하더라구요... 일단 렌즈는 새로 신청한 상태인데 일주일걸린대요.. 근데 오늘 하루는 꼭 써야하는데 써도 괜찮나요? 한 5분동안 껴봤었는데 눈 불편하거나 안보이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연관]
제가 렌즈를 꼈는데 2시간쯤뒤에 렌즈가찢어진걸알구뺐는데 지금두아파요 ㅠㅠ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일본 야구는 연장 몇 회까지 가나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