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유전성 소뇌위축증 병명 받았는데요 걷는거에는 무리 없는데요 몸다나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ㅠ
조회수 74 | 2016.06.04 | 문서번호: 22448739
전체 답변:
[지식맨]
2016.06.04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유전성 소뇌위축증은 식이요법으로 완치는 안되더라도 호전될수는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출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앗는데요 앉아 있거나 누워잇고 일어날때 종아리랑 반월상연골이 땡기고 아파서 잘 못걷겠어요 스트레칭하면 좋아질까요 걷는거요 다른곳은 다 정상이에요 코아스템에서 약 나오는거 곧 나오나요?
[연관]
제가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았는데 처음에 걸을 때는 왼발만 걸리적거리면서 걷기 힘든데요 걸으면 걸을 수록 괜찮아져요 이런점은 어떻게 운동해서 고쳐야 되죠?
[연관]
제가 유전성 소뇌위축증 병명 받고 진단서 받고 걷는데 뒷꿈치부터는 닿긴 한데 왜 중후반 가면 떨림 현상이 일어나는 건가요 균형잡게 하는 운동 없나요? 조금씩 떨려요
[연관]
유전성 소뇌 위축증인데요 뇌줄기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이나 뭐 없을까요 뇌줄기에 도움이 되면 소뇌도 정상적으로 원활이 완치가 되구요 알려주세요~
[연관]
저는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은 1인 입니다 하지만 손도 잘 움직이고 말도 또박 잘하고 걷는 거는 약간 그렇기만 합니다 오금 아픈거 빼고는 정상입니다 이래도 장애인 판정 받나요?
[연관]
유전성 소뇌위축증 진단 받았고 누워있거나 앉아 있고 일어서면 양쪽 종아리에 힘이 들어가듯이 너무 찡기고 통증이 오는데 왜 그런거죠? 걷다보면 괜찮아 지긴 하는데요 스포츠테이핑 비복근 쪽 붙이면 억제 되겠죠? 운동법도 알려주세요 코아스템 다계통위축증 약 언제 나오는지 출처좀 알려주세요!!
[연관]
소뇌 위축증이라는 병은 나을수 잇나요? 완치가 가능한 병인가요?
인기 질문: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인파선암이 뭔가요? 증상도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